Road Maxter의 잡탕노트 이글루 분점

roadmaxter.egloos.com


포토로그


요즘 하고 싶은 거 버프 없는 너프

요즘 너프 포스팅만 계속 하고 있네요. 원고가 아직 공개할 만한 단계는 아니다 보니 만만한 게 이쪽... ^^;

너프 사고 싶은 건 하복파이어(발칸) 빼곤 거진 다 산지라... 이젠 개조에 관심이 가네요.
그렇다고 해서 스프링이나 실린더, 모터 같은 성능 관련을 건드리려는 건 아니고,


요런 걸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사진은 독일의 Blasterparts라는 샵에서 만든 에일리언2 스타일 너프 다트 카운터입니다.
더이상 생산을 하질 않는건지... 지금은 구할 수가 없네요. 그런 고로, 직접 만들 수밖에 없는데
좀 알아보니 '아두이노'란 마이크로컨트롤러를 사용해서 자작하는 사례가 좀 보이더라구요.

사진과 같이 외부 케이스를 만들어 넣는 건 개인 단위로는 힘들 것 같으니 (3D프린터도 쓸 줄 모르고)
래피드스트라이크의 개머리판을 고정시켜 놓고 남는 공간에 매립해볼까 생각중입니다.

문제는... 3D프린터 뿐만 아니라 전자회로 관련해서도 완전 까막눈이라는 거;;
마지막으로 인두 잡아본 게 중학생 때 라디오 조립하며? 정도인가...
프로그래밍도 대학교때 정보처리기능사 따면서 C++를 수박 겉핥기로 건드려본 게 전부.

대략적인 계획은 잡아도 실제 제작 들어갈 수나 있을지 막막하군요.

뭐어, 원고 끝나기 전엔 어차피 시간 없으니까 원고 짬짬히 공부하면서 조금씩 준비해 봐야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2014년은 Happiness charge... ...... ............ 할 수 있을까...?